연돌세상

노을이 질때 _ 오수현 [ 분홍돌고래 OST ]

분홍돌고래 예고편 Boto movie trailer

요가·연기력에 노래실력 더한 신예 오수현 주목

'분홍돌고래' 주인공이 직접 부른 O.S.T 화제

개봉을 앞두고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주목을 받고 있는 영화 '분홍돌고래'(감독 조연수)의 O.S.T를 여주인공인 신인배우 오수현이 직접 불러 화제이다.




행복하지 않을 거라 생각되던 세 사람의 행복 이야기를 담은 '분홍돌고래'는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세 사람의 여정이 시작되는 과정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이 흐르는 동안 잔잔히 그 길을 함께한 영화음악 ‘노을이 질 때’는 이 영화에서 여주인공을 맡은 신인배우 오수현이 직접 불렀다.



'분홍돌고래'의 예고편에 삽입된 음악 ‘노을이 질 때’는 각자 아픔을 품고 있는 세 사람의 심리를 표현하듯 쓸쓸하게 울려 퍼지는 기타 선율이 돋보이는 곡.



오수현의 차분하면서도 맑은 음성이 순수한 노랫말과 더해지면서 아름다운 영화 속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노을이 질 때’는 '분홍돌고래'의 조연수 감독 블로그(http://ysfilm.blogspot.com/)에서 원곡을 감상할 수 있다.



'분홍돌고래'를 통해 데뷔를 하게 된 오수현은 국민대 연극영화과 3학년으로 MBC예능프로그램 ‘스친소 시즌2’에 출연하여 ‘국민대 김태희’라는 애칭을 얻었으며, 당시 강사로도 활동 할 만큼 뛰어난 요가 실력을 선보여 화제를 불러 일으킨 바 있다.



평소 뮤지컬에 대한 관심이 이번 영화에서는 O.S.T참여로 이어졌으며 앞으로 영화와 뮤지컬 무대에서 활약이 기대되는 신인배우이다.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행복을 찾아 떠나는 세 사람의 여정을 담은 '분홍돌고래'는 6월중 개봉예정이다.



고선주 기자 rainidea@

<ⓒ호남 대표 조간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